▲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 품새 남자 강민성 지호용 지호철 여자 곽여원 이주영 최수영 호신술 이동희 트릭킹 이창식 태권무 아르태 (사진제공 : 제우인터내셔날 JEWOO INTERNATIONAL)
▲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 품새 남자 강민성 지호용 지호철 여자 곽여원 이주영 최수영 호신술 이동희 트릭킹 이창식 태권무 아르태 (사진제공 : 제우인터내셔날 JEWOO INTERNATIONAL)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길서)은 지난 1일 서초구 본사에서 이상용 이사 및 임직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들과 2021년 후원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에 위촉된 엠버서더들은 2022년 3월 31일까지 1년간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후원 용품을 지원받게 되며 아디다스 태권도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현재 대한태권도협회 공식 후원사인 아디다스 태권도는 엘리트 부문(겨루기) 을 넘어 품새, 시범, 태권무, 트릭킹 등 다양한 부문의 엠버서더를 위촉하여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활체육 발전 및 선수 지원 활동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품새부문 강민성 엠버서더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로 어릴 때부터 아디다스 도복을 애용해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동희 실전태권도의 저자이자 현재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하게 활동이 펼치고 있는 이동희 엠버서더는 아디다스의 호신술 부문 첫 엠버서더로 어깨가 무겁고 비교적 관심이 덜한 분야에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제우인터내셔날 신정혁 차장은 “팀아디다스 태권도 엠버서더는 태권도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구성된 팀으로 국내외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가장 인지도 높은 선수들로 선별 하였다. 4차산업시대를 맞이하여 태권도 관련 컨텐츠 개발에 집중 할 것이며, 엠버서더와 함께 국내 일선 태권도장 사범님, 현역 청소년 선수를 대상으로 기술세미나(품새, 트릭킹, 태권체조, 호신술)를 통해 국가대표급 선수들의 운동법, 컨디션유지, 재활방법 등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앞으로 후원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아디다스 태권도의 새로운 신규사업인 도장 다이렉트 세일즈 “마이챔프클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 태권도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마이챔프클럽을 통해 새로운 도장 다이렉트 세일즈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