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태권도장과 함께 무더운 여름 즐거운 수련 이벤트

 
 

제우인터내셔날 (대표 김길서, 이하 아디다스 태권도)이 코로나19로 침체된 태권도장의 활성화와 무더운 여름 즐거운 수련을 위해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어린이 태권체조 SN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의 모든 태권도장 지도진, 관원생 (청소년, 성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챌린지이벤트”는

인스타그램 “마이챔스클럽(Michampsclub) 팔로우 및 유튜브 “태권챔스클럽(Taekwonchampsclub) 채널 구독, 수련생과 함께 연습한 촬영한 태권체조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도장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 된다.

지역 태권도장의 홍보와 활성화를 위해 아디다스가 아닌 타 브랜드 도복 또는 의류 착용 영상도 참가 가능하다.

참여 도장 중 태권체조의 정확성과 완성도가 높은 도장을 선정하여 아디다스 용품 (스탠딩 펀칭백, 도복, 하복, 단미트) 을 증정 할 예정이다.

제우인터내셔날 이상용 이사는 “어린이 태권체조 SNS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침체되고 무더운 여름을 맞이한 전국의 태권도장을 위해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기획되었다.” 라며 “아디다스 태권도 콘텐츠 사업부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태권챔스클럽(https://www.youtube.com/channel/UCNKgzzntt8oaKlSnL-mvQVQ) 에 대한 많은 관심,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