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까지 박람회 참가접수, 태권도장 트렌드 및 도장성장의 모든것 총 집합!

 
 

대한태권도협회(이하 KTA)가 고양시와 공동으로 개최하는“2021 고양시·KTA 태권도장 교육 산업 박람회”의 사전 접수가 9월 10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된다.

박람회 참가 접수는 무료 참가자와 유료 참가자(사전 등록자)로 구분된다. 무료 참가자는 세미나실, 교육 강사 상담부스를 제외한 모든 장소에 입장이 가능하며, 태권도장 경진대회, 시범 경연대회, 태권체조대회 등 메인무대의 모든 행사의 참관이 가능하다.

유료 참가자(사전 등록자)는 60여개의 교육 강사 부스를 포함한 모든 부스에 입장이 가능하며, 특히 태권도 전문가 1:1 상담, 특별 세미나에 참석이 가능하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박람회는 태권도장 수련생과 지도자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 유일‘보고, 듣고, 물을 수 있는’태권도 행사로써, 태권도장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일선 태권도장에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태권콘서트, KTA 시범단 시범공연, 고양시청 예술단 공연 등 화려한 이벤트 무대가 진행되며 재미와 공감을 더 할 각종 문화행사, 체험존 등을 병행하여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참여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사전등록 또는 현장 무인등록기를 이용하여 등록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 사전 접수는 https://kta.wiznet.ai/ 링크를 통해서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사전 접수기간에 등록을 놓친 참가희망자를 위해 박람회 현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박람회 접수 대한 상세 정보는 KTA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도장사업부(02-420-427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