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대회 참가접수, 12월 4-5일 온라인(영상평가) 대회 실시 - 품새 단체전에 사제부, 가족부 등 2개 부문 신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양진방, 이하 KTA)가 생활체육 태권도대회 개최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일선 태권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제3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 온라인 생활체육 태권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생활체육 태권도대회는 2021년도에 개최되는 마지막 생활체육 대회로써 태권도 수련생 및 동호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의 경연 녹화영상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12월 4일과 5일 양일간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이 된다.

참가 부문은 품새 개인전, 품새 단체전, 시범경연, 태권체조 등 총 4개로 구분되며 특히 품새 단체전 부문에 스승과 제자가 한팀을 이루는‘사제부’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가족부’가 신설되었다. 입상자에게는 상장 및 메달이 수여된다.

KTA양진방 회장은“이번 대회가 일선 태권도장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대회 참가접수는 11월 30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A 홈페이지, SNS를 참조하거나 도장사업부(02-420-427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