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 ”내달 논산에서“유관순이 돌아왔다“ 공연

기사승인 2022.12.06  22:51:37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7일(토) 오후 2시 논산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총감독 김영근)은 내달 17일(토) 오후 2시부터 논산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관순이 돌아왔다.” 주제로 한편의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과 같은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시범공연단은 지난 2019년에 창단, 해외와 전국을 순회하며 50여 차례의 시범 공연과 공영방송사인 KBS, MBC 등에 출연해 충청남도 태권도를 널리 홍보하면서 충청남도의 위상 강화는 물론 태권도 발전과 진흥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도내 대표적인 애국지사인 유관순 열사의 이야기를 주제로 태권도시범과 융합한 공연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김영근 총감독은 이번 논산에서의 시범 공연은 코로나 19로 취소되었던 공연을 다시 선보이는 것이라며, “태권도가 대한민국의 국기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국민운동”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콘텐츠의 브랜드로서 애국심과 국가관을 심어주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영근 총감독은 "이번 공연은 태권도의 우수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태권도만이 가지고 있는 무도 스포츠의 대중성에 중점을 두고 공연을 시행했다."라고 설명했다.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041-735-0883 (충청남도태권도협회)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WTN 월드태권도뉴스 webmaster@w-taekwondo.com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경기영상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