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회 인도 이정희 컵 국제태권도대회 성황리 개최

기사승인 2023.01.17  15:21:35

공유
default_news_ad1
   
 

인도 델리 Talkator Stadium에서 7개국 1.600여명 출전 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정희 컵 대회는 이정희(국기원정부파견)사범의 인도 제자들이 이정희 사범의 인도 사범 25주년을 기념하여 인도 태권도 역사보급 차원에서 인도 전국에 활동하고 있는 제자들이 뜻을 모아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대회 후원은 인도 델리교육부(Manissh Sisodia)장관 및 인도델리부수상 ,JOY LOGISTICS EXIM(INDIA), 디디 인터내셔날, 인더스국제학교, ㈜케이스포미디어, 서울시태권도협회, 과천시태권도협회, ㈜상원소방, 계명대학교 태권도총동문회와 인도 정부 및 한국태권도기관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여 성공적인 태권도 페스티발 성격으로 개최되었다,

이정희 사범은 “제1회 인도 이정희컵 국제태권도대회 성황리 개최되도록 인도 전국에서 활동하는 30며명의 제자들에게 감사드리고 무한 신뢰를 보낸다. 그리고 이번 대회 1,600여명 선수들이 출전하여 지금까지 수련하여 각자 실력 발휘한 선수 모두에게 격려를 보낸다. 무엇보다 이번 대회 후원 해주신 인도 델리교육부(Manissh Sisodia)장관님, 인도델리부수상 ,JOY LOGISTICS EXIM(INDIA), 디디 인터내셔날, 인더스 국제학교 그리고 고국에서 지원해주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제자 SisodKH는 “사범께서 인도에 사범 지도 25년를 기념하기 위해 제자들이 뜻을 모아 제1회 인도 이정희 컵 국제태권도대회 성황리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저희들에게 태권도의 혼을 담아 가르쳐주신 이정희 사부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사범님 뜻을 받아 인도 전역에 태권도를 보급 정착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1회 인도 이정희 컵 국제태권도대회 인도 현지 신문 언론 보도

이정희 사범은 인도에 파견되어 인도 전국 약 200회 지도자 태권도 세미나개최, 매년 국제태권도대회개최 및 인도 총 영사배 태권도대회개최 (대한민국 외교부 후원), 국기원 승품단심사 대회, 인도 전국 80개 학교 태권도 교실운영, 인도 나갈랜드 주 경찰지도, 인도 국가대표팀 지도 등 파견 후 태권도 문화외교관 역할을 왕성히 이어가고 있다.

 

 

 

WTN 월드태권도뉴스 webmaster@w-taekwondo.com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경기영상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