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상북도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3.04.17  17:16:34

공유
default_news_ad1
   
 

경상북도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가경북 상주실내체육관에서 4월15일부터~17일까지 3일간 1,100명의 태권도 꿈나무 선수들이 품새와 겨루기 종목에서 열전을 벌였다.

경상북도태권도종별태권도선수권 대회는 그동안 경상북도 출신 올림픽 금메달 정재은,손태진 등 세계대회 재폐의 선배들과 강미르, 강보라 자매들도 이 대회를 거쳐 국가대표 선수로 성장했다. 이번 대회 참가한 모두가 대한민국태권도의 큰 재목으로 훌륭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대회를 격려와 응원을 위해서 개막식에 많은 인사들이 참석했다.

   
 

국민의 힘 임이자 국회의원, 상주시 강영석 시장을 비롯한 상주시 의회 의원과 내빈 및 관계자 경상북도태권도협회 부회장, 이사들과 시.군 회장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이성우 경북태권도협회 회장은 "오늘 이번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신 여러분께 고맙습니다. 특별히 이번 대회 수고와 협조를 다 해주신 김교철 상주시태권도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도 감사를드립니다. 우리 경상북도태권도협회는 여느 시도협회보다 모범적으로 단합되며 모두가 하나되어 태권도 경쟁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대회 기간 중 안전한 대회 운영이 되도록 노력하고 참가하신 선수 지도자 모두 건승을 기원합니다."고 말했다.

상주시 강영석 시장은 "경상북도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최를 이곳 상주에서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경상북도태권도협회 이성우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 지도자 여러분 상주에서 편하게 보내시고 이번 대회 좋은 성적을 거두시기를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WTN 월드태권도뉴스 webmaster@w-taekwondo.com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경기영상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